세상의 모든 정보

하나의 이메일로 여러개의 트위터 계정 만들기 본문

이거 저거 in 호주

하나의 이메일로 여러개의 트위터 계정 만들기

Shoutoutloud



사는게 바빠서 자주 글을 쓰지 못해서 약간의 죄의식이 드는 


오늘은 트위터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고자 함. 트위터를 사용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사람으로써, 


하루 하루가 지날 때마다 팔로워가 늘어가는 것을 보는 것은 꿀잼. 


여하튼간에 주제가 다른 내용의 트위터를 하나의 계정안에 다 같이 올리기 싫은 나는, 


또 하나의 트위터 계정을 만들고 싶었고, 


인터넷을 폭풍 검색한 결과 하나의 이메일에 하나의 트위터 계정만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음. 


물론 다른 이메일 주소로 새로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도 굳이 상관은 없지만, 


사람이 괜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 그런 청개구리같은 면모가 다들 조금씩은 있지 않음? 


그래서 나는 어떻게 하면 하나의 이메일로 여러개의 트위터 계정을 만들 수 있을까 고민 고민 해보았음.


그리고 문을 두드리는 자에게 기회가 있는 법이라고, 


나느 드디어 하나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서 여러개의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었음.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깜놀 했다는 사실. 


프하하하하하


예를 들어서 첫번째로 개설한 트위터 계정의 이메일이 hello@gmail.com 이라면, 


두번째 트위터 계정의 이메일 주소는 h.ello@gmail.com 혹은 hell.o@gmail.com 으로 하면 되는 것임. 


무슨말이고 하면, @gmail.com 앞에 있는 알파벳 중간 아무 곳에다가 점을 하나 찍어서 


새로 만드는 트위터 계정 이메일로 사용하면 되는 것임. 


이게 가능한 이유는 지메일이 '점(.)' 을 인지하지 않기 때문임. 


즉 트위터는 h.ello@gmail.com 과 hell.o@gmail.com 을 서로 다른 이메일 주소로 간주하지만, 


지메일은 이메일 알파벳 사이에 쓰인 '점(.)' 을 인지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h.ello@gmail.com 이나 hell.o@gmail.com 둘 모두 


hello@gmail.com 으로 간주하여, 


트위터 계정상으로는 다른 이메일 주소이지만,


결국은 모든 이메일이 hello@gmail.com 으로 가게 됨.


다른 이메일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며칠전에 직접 이 방법을 통해 


지메일을 이용하여 


두번째 트위터 계정을 만들었다는 사실.


푸하핫!!!



'이거 저거 in 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 만들기  (0) 2018.08.27
호주 - 수영장 fence 법  (0) 2018.08.06
호주 그리고 영어  (0) 2017.08.22
호주 상점 가방 검색에 대해서...  (0) 2017.08.22
새하얀 무스 사슴 (스웨덴)  (0) 2017.08.14
Comments